얼마전까지 사용하던 VPN 의 사용기간이 끝나서 연장할지 다른 업체로 옮길지를 고민하다가 FastestVPN 으로 옮겼습니다.
저 VPN 업체를 추천하는 건 아닙니다. 사용해 본게 아직 하루도 안되었고 아직 본격적으로 사용해 보지도 않았으니까요. 일단 속도에 대해 안 좋은 이야기가 있던데...어제 잠깐 사용해 본 바로는 그 정도는 아니 었습니다만.... 일단 그 이야기는 나중에 하기로 하고요.
>
제 경우 https://stacksocial.com/ 에서 구매했습니다. 검색창에 vpn 으로 검색하면 여러 업체들이 나옵니다.
각 회사 홈페이지 보다 더 싸게 팔기도 하고, 평생구독권(Lifetime) 은 여기서만 팔기도 합니다.
위의 ivacy vpn 같은 업체도 원래 가격이 저렴한 곳인데 홈페이지 5년 구독권 보다 stacksocial 의 lifetime 구독권이 훨씬 쌉니다.
vpn 을 알아보신다면 한번 들러서 확인해 보세요.
>
stacksocial 의 lifetime 구독권 파는 업체를 믿을 수 있는가 하는 문제는 사실 누구도 답을 하기 어렵습니다. 일단 무료 vpn 보단 믿고 쓸 수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은 하지만 그것도 추측이고요. 사실 겨우 20달러 미만의 가격으로 평생 쓸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좀 이상하긴 하죠.
가장 믿을만 하고 속도도 괜찮다는 express vpn 같은 경우 12개월 구독권이 거의 $100 가까이 하는 걸로 볼때 lifetime 구독권을 파는 업체에 많은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겠지요. 평생 구독권이라고 하지만 회사가 없어지면 사실 의미도 없고요.
keysolid vpn unlimited 같은 업체는 Lifetime 구독권을 꾸준히 팔면서도 꽤 오래 장사를 해 오고 있는 회사라 그나마 그 레벨의 회사 중에선 어느 정도 인증이 된 회사지만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런저런 이슈도 있는 회사 입니다.
>
FastestVPN 을 사용하기로 한 이유는 일단 Lifetime 구독권 가격이 가장 저렴하고, 생각보다 평이 그리 나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. 국내 사이트에서는 혹평 일색인데 의외로 해외의 평은 그럭저럭 이더라고요.
제 경우는 특별히 해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2k, 4k 영상을 볼 것도 아니고 그럭저럭 인터넷 사용에 무리가 없을 정도면 되기 때문에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.
위 스크린샷에 보면 FastestVPN lifetime 이 19.99 달러 인데 동시에 5개의 기기 사용이 가능한 구독권입니다. 제 경우는 저 혼자 쓸거고 그렇게 많은 기기를 동시에 사용할 일도 없어서 2개의 기기 동시 사용 구독권으로 해서 14.99 달러에 샀습니다.
FastestVPN 의 평가는 최소한 6개월 ~ 1년 정도는 사용해 보고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. 제 사용 용도는 진짜 별거 아니라 그다지 도움은 안될거 같기도 하지만요.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