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드 데드 리뎀션(Red Dead Redemption) 2 를 이번에 구입했습니다.
대충 벤치마크 보니 4350g 의 내장 그래픽으로 720p 정도로는 돌릴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.
일단 초반이라 대도시(?) 쪽으로 가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720p 최저옵으로 27~36 프레임 정도로 실행됩니다. 왠만하면 30프레임 위쪽이라 FXAA, 이등방성 필터링 정도는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.
900p 로는 720p 보다 2~3 프레임 정도 낮아지는 듯 합니다만 그래도 30 프레임 부근에서 프레임이 나와서 필터링도 적용하지 않는다면 그럭저럭 플레이 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.
대략 위 정도의 그래픽입니다. 유튜브로 보던 화면과 차이가 많지만 원래 저사양으로 게임을 하던 분들이라면 그럭저럭 할만합니다.
>
게임 자체의 재미는 좀 애매하긴 하네요. 정말 느긋하게 즐겨야 하는 게임이랄까....때문에 스토리에 대한 몰입도는 위쳐3가 좀 더 나은거 같긴 한데...아직 초반이라 좀 더 해 봐야 알 것 같습니다. 레데리2도 스토리가 좋다고 하니까요.
어딘가에서 레데리2는 불편하지만 재미있다고 하더니 어느정도 공감이 됩니다. 이런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게임이기도 하죠. 바빠서 게임 할 시간이 별로 없는 직장인이라면 구입하시는 건 고려해 봐야 할 듯 합니다.
자세한(?) 게임에 대한 생각은 다음 포스팅에서...
댓글
댓글 쓰기